메뉴 건너뛰기

XEDITION

1기 어린이울림방

지난 일주일 많이도 어수선하고..힘들었던 시기였지요..?
그래도 어쩜니까..우리가 하기로 했던 약속은 지켜야겠지요?
몸도 마음도 무겁기는 한데...차라리..몸이 좀 힘들어서..마음이나 좀 편했으면 좋겠네요.


오늘..이천분교 답사를 다녀왔습니다. 바람도 쐴겸해서요..

가던길에..분명히..그날 오전에 또 학교 찾아오신길 모른다고..
서너분쯤 전화가 올꺼 같아서..찍어온 사진으로 미리 약도를 올려둡니다..


삼호교 지나서..범서방면으로 들어가는 울산-언양간 국도는 다들 아실꺼고요...
그길따라 주욱~ 가다가..언양으로 들어가지 마시고..계속 주욱가다가 (지난번 소호가던길로도 빠지지 말고..계속 주욱)
그러다보면..밀양으로 가는길 새로 뚫린 길이 나옵니다...

아래 이정표가 나오면..옆길로 진입을 해야합니다..
안그러면..가지산 터널이 나오고..몇Km를 더가야..차를 돌릴곳이 나오니..참고하세요..



다음에...석남사앞을 바로 지나서..언덕길 따라 또 주욱 올라가시다보면...
언양으로 가는 구도로와 배내골로 길로 나뉘는 삼거리가 나옵니다...

아래 사진의 지점에서...좌회전해서...구불구불한 산길을 몇번이나 돌아 계속해서 갑니다.




구불구불한 산길을 주욱 거슬러 올라가다보면..산정상이 나오고..오른쪽에는 무슨무슨 학생연수원이 보일꺼고요..
정상에서부터 다시 좁은 길이 나오는데..계속 그 길따라..주욱 내려갑니다...(오로지 직진입니다..우회전,좌회전 없습니다)

그렇게..산아래까지..다시 주욱 내려가다보면...또 아래 사진의 길이 나옵니다..
다리..비스므리한 도로지요...



저 다리 비스므리한 도로...끝나는 곳이 보이지요? 파란색 버스표시..
그 코너를 돌자마자..바로 오른쪽에..아래 사진과 같이..이천휴게소가 나옵니다...
그리고는...휴게소를 막 벗어나자마자...오른쪽으로 들어가는 골목이 있는데...




그 골목 따라 우회전하시면..동네 작은골목 같은 길이 나오는데...조금만 들어오시면..바로 이천분교가 나옵니다...^^



아~ 그리고 이 게시판 글...끝나는 마지막 지점에 보시면..첨부화일란이 나옵니다..
거기에..체험학습 보고서와 행사요청공문을 같이 올려두었습니다.
혹시..서류 잊어버리신 분 계시면..다운 받아서..출력해서 사용하세요.
pdf 화일..아크로뱃이라는 프로그램이 있어야 하는데..보통 다들 컴에 설치가 되어있을껍니다.
그 프로그램으로 여셔서..프린트 하시면 됩니다. 안되시는 분들은..한글화일도 같이 첨부를 하니..그걸로 쓰셔도 상관없고요.


마지막으로...이번 토요일 이천분교 공연에 참석하지 못하는 친구들도 있을꺼 같네요..
참석하지 못하는 친구들은 꼬리 남겨주세요..몇몇 친구빠지면 동선이 바뀌어야 하는거 다들 아시죠?
내일..연습에 준비를 좀 해야할꺼 같습니다...


그럼..좋은 밤들 되세요...

위로